고객지원
제품 구매확인서 관련 안내

 

A/S 안내

 

1. 모든 파이롯트 제품의 A/S는 제조사인 일본 PILOT에서 일괄 취급합니다.

2. 정식 서비스 이외의 수리 및 분해 작업을 진행하지 마십시오.

3. 만년필 및 금속제품의 경우 부분품은 별도 판매하지 않습니다.

 

배송료와 시간 지체 등의 번거로움이 수반되지만,

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글로벌 정책이라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구매확인서

 

1. 구매하신 제품이 한국파이롯트주식회사에서 수입/유통한 것임을 증명합니다. 

2. 제시할 경우, A/S 기본배송요금 42,000원(부가세 포함)을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.

3. 분실할 경우, 재발행은 불가능합니다.

4. 뒷면의 판매일, 판매제품, 판매처, 직인이 누락된 경우 기본배송요금 면제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5. 기본배송요금 면제혜택은 구매일로부터 3년간 유효합니다.

6. 기본배송요금은 해외배송요금과 제품을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국내배송비를 합산한 금액입니다.

 

 접수 방법

 

수리를 접수하실 제품과 아래 내용을 기재, 구매확인서를 동봉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.

접수 확인 후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. (택배비용 고객 부담/방문접수 불가능)

 

기재 내용

고객님의 성함/이메일/주소/전화번호/제품모델명/증상

 

주소

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 98 고함빌딩 4층

한국파이롯트 A/S 담당자 앞 (우편번호 03134)

 

※ 반드시 구매확인서를 동봉해주세요.

※ 만년필 제품 접수 시 잉크 카트리지 및 컨버터를 제거 후 세척/건조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. 

 

 수리 안내

 

AS 진행 시, 기본수리요금 및 추가수리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 

제품 및 증상에 따라 다르지만, 고객님께서 당사로 제품을 발송해주신 날로부터,

약 5주 ~ 8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 

자세한 수리 절차